• 수강신청
  • 상담치료문의
  • 오시는길
  • 자주하는 질문

보도자료

[4.2] 강사로의 첫 걸음,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키움강사단 발대식 열려 상세보기

[4.2] 강사로의 첫 걸음,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키움강사단 발대식 열려

작성일  2019-04-15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21회

강사로의 첫 걸음,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키움강사단 발대식 열려

서초여성가족플라자를 통해 강사로의 꿈을 키운 키움 강사단발대식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대표 박현경)44일 목요일 “2019 키움강사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키움강사단은 서초구 경력단절여성을 주 대상으로 지역주민의 꿈과 역량을 키운다는 의미로, 서초여성가족플라자를 통해 강사의 꿈을 이룬 수강생들이 소속되어있다. 키움강사단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발대식에는 신규 강사단 40여명이 참여하였다.

 

발대식에서는 2019년 강사단 소개 및 위촉장 수여와 함께 강사단 합격자들의 강의 시연도 진행됐다. 파트너강사단 합격자인 안택호 강사의 우리 자녀, 책임감·경쟁력 있는 인재로 키우는 방법강사단 우수 합격자인 서유리 강사의 할머니의 주름살이 좋아요그림책 강의가 이어졌다.  새롭게 강사가 된 후배강사들을 위한 선배강사의 특강도 진행됐다. 이날 장민영 강사는 2017년부터 서초여성가족플라자를 통해 강사가 된 경험을 발표해, 후배강사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키움 강사단은 강사 활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큰 응원을 받은 기분이라 든든하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강사로의 꿈을 키워갈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코딩·3D프린팅·바른먹거리 등 총 21개 분야에서 250여명의 강사를 배출했으며 어린이집, ··고등학교, 주민센터, 복지시설 등 100여 곳에 전문 강사를 파견하고 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의 키움강사단은 앞으로도 계속 확대될 예정이다.

 

 

다음글 다음글 [4.1]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서초심리상담센터, 양육자교육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