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강신청
  • 상담치료문의
  • 오시는길
  • 자주하는 질문

보도자료

[12.18] 강사의 꿈에 날개를 달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강의콘서트 개최 상세보기

[12.18] 강사의 꿈에 날개를 달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강의콘서트 개최

작성일  2018-12-18

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80회

강사의 꿈에 날개를 달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강의콘서트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를 통해 강사로 변신한 경력 단절여성들이 만들어내는 강의콘서트 열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전문가 양성교육을 통해 배출된 강사가 초등학교에서 코딩 수업 중인 모습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오는 1226일 강의 콘서트를 개최한다.

강사의 꿈에 날개를 달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강의콘서트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를 통해 강사로 변신한 경력단절 여성들이 직접 강의를 하며 꿈을 펼치는 장이 될 예정이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소프트웨어, 코딩을 말하다’, ‘100세 시대 건강 밥상 지키기’, ‘누구에게나 엄마가 필요하다IT, 바른먹거리, 친환경, 정리정돈, 생활문화 11개의 주제로 릴레이 강연이 진행될 계획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누구나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강의콘서트에서 강의를 펼치게 될 강사들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에서 전문가 양성교육과 6개월 이상의 강사 인큐베이팅 과정을 거치고 지역에서 활발한 강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문 인력들이다.

 

부대행사로 피아니스트 안인모와 첼리스트 오승규의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2018년 한 해 동안 활발한 사회 참여를 보여준 서초 여성들을 위한 ‘SEM POINT(서초여성역량증진마일리지의 약자)시상식2019년 활동할 강사단 발대식이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는 2017년부터 현재까지 코딩, 3D프린팅, 바른먹거리 등 총 15개 분야에서 250여명의 강사를 배출했으며, 서초구 어린이집, ··고등학교, 주민센터, 복지관 등 100여 곳에 전문 강사를 파견하고 있다.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강사단은 2019년에도 어린이집 및 초··고등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전문 강사로서의 꿈을 활발히 펼쳐나갈 계획이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코딩강사 강희숙씨는 서초여성가족플라자를 통해 다시 사회진출의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고, 강의콘서트에서 그동안 강사활동을 준비하며 얻은 경험과 성과를 공유할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서초여성가족플라자 홈페이지(www.wom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2-0291)

 

 

다음글 다음글 [11.5] '대한독립, 고통 속에 핀 꽃' 역사문화체험 프로그램 성황리에 마무리
목록